PIC

2020年3月 SOL

2020. 3. 17. 01:08

[2020.03.16]

히라테 유리나

GIRLS LOCKS

 

 

 


[삼각창 촬영 에피소드]

현장에서 진짜 삼남매 같다는 소리를 듣는구나

이번에도 간접출연하신 메이크상

첫째는 야무지게 생겼는데 어딘가 모잘라고

둘째가 제일 야무지고

셋째는 야무진거처럼 보이지만 뭔가 괴롭힘 당한다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대로

어딘가 모자른 사람、야무진 사람、뭔가 괴롭힘 당하는 사람

 

 

 

 

 

[Olive 촬영 에피소드]

추워서 후드끈을 얼굴 조금만 보이게 쪼이고

음악에 맞춰서 덩실덩실 춤췄다는 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넘 귀여워

 

그래서 머리랑 화장 다 망가져서

마오상이 "최악! ksgk!!!"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혼나. 월급 두배로 드려야 할 듯

둘 관계 너무 좋다

 

마오상 인스타 아이디 @hairmake_maomao 인데

마오마오 <- 귀여운척이냐고 아이디 놀리는 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친한가봨ㅋㅋㅋㅋㅋㅋ

 



[SOL 마오상 언급 모음]

① 🚀속눈썹 영양제

② 🚀바닷가 대소동

머리 기른다면서 잘라버린 텣 (추가 예정)

 

 


  


영화랑 잡지 기대해달라며 오늘 수업 끝!

보내준 편지 매일 읽는다는 상냥한 아이

  

 

 

 

 

[2020.03.17]

GIRLS LOCKS

 

 

 

[마오상 인스타 스토리]

테치가 붙여놓은 팬더🐼ㅋㅋㅋㅋㅋ

maomao VS ksgk

 

 

 

 

오늘은 고등학교와 SOL졸업을 앞두고있는 테치에게

청취자가 추천하는 노래 🚀正解(18FES ver.)/ RADWIMPS

18FES라고 무려 18세 전용 라이브 버전!

 

 

 

 

 

「제한시간은 앞으로 당신이 살아갈 인생

해답용지는 앞으로 당신이 살아갈 인생

답을 맞출 때쯤엔 나는 더이상 없으니

그러니까 채점기준은 앞으로 당신이 살아갈 인생

자, 시작」

 

대충 이런 가사이려나

약간 가사가 케야키느낌도 난다.

 

 

 

 

 

오늘은 슬프고 따뜻했던 수업

이제 막 모퉁이를 돌은 18살의 테치가 이 노래를 듣게되어서 좋았다.

내일 인형 더 커진다는 듯ㅋㅋ

인형+오시=최강

 

 

 

 

 

2020.03.18

GIRLS LOCKS

 

 

 

인형 왕커짐

 

큰 인형 안을 때 포즈ㅋㅋ

 

 

 

 

 

"야~호" 라고 하면 "야~호" 하고

"야~~호우~" 하면 "야~~호우~" 따라하는데

오늘도 선 넘었다... 귀여움이 선을 넘었어

 

 

 

 

[최근 부끄러웠던 경험]

편의점가려고 차에서 내리다가 화단 같은거에 걸려서 넘어졌는데 (으헝ㅠㅠ)

손에 흙도 다 묻고... 사람들 다 봤을거고...

근데 아무렇지 않게 일어서서 편의점 갔다는 텣 (ㅋㅋ)

아픈거보다 창피한거 RGRG

 

 

 

 

 

 

[계란후라이에 간장 VS 소금]

정답은 둘 다 아닌 바로 폰즈

텣 항상 폰즈에다 먹는거같아ㅋㅋ

뭔가 유자맛같은 신맛+짠맛

 

 

 

 

 

[레스토랑에서 그라탕 VS 도리아]

그라탕 승리

도리아 별로래. 나도 오늘부터 도리아 별로

 

예전에 텣+몽+넹 셋이서 레스토랑 갔었는데

그냥 생각나서

 

 

 

 

 

케야키즈 : 가지마~!😭

테치오네상 : 울지말아요~🥺

케야키즈 : 가지말라구~!😭

테치오네상 : 안갈테니까~🥺

케야키즈 : 우와!!

테치오네상 : 내일도 있으니까~🥺

케야키즈 : 안~돼~!!!!!😭

 

ㅠㅠㅠ왕슬픔. 근데 너무 다정해

 


 

 

 

내일은 SOL 졸업식...

 

 

 

 

2020.03.19

GIRLS LOCKS

 

 

 

 

 

졸업 축하해 🏫🎸🌸

 

 

[졸업증서 전달식]

[직원 방송후기]

걸즈록 마지막이 유리나쨩이라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원 모두가 정말로 유리나쨩을 좋아합니다.

( 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테치랑 토야마교장

꼭 다시 만날 수 있기를

 

 

[테치의 부탁]

나는 사실 테치가 이런 말을 언젠간 해주길 원하기도 했었다.

히라테가 아무말도 안하고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는 빻타쿠들이 많음

오늘이 아니면 진짜 이런 말을 어디가서 말할까

얼마나 참았을까ㅠㅠ 용기내줘서 너무 고마웠다.

그리고 너무 슬펐는데 확실히 축하받으면서 졸업식이라는걸 하니까

후련하기도 했다.

 

 

 

 

またね !

'P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さんかく窓』撮影レポート  (0) 2020.08.05
official PHOTO GALLERY (2)  (0) 2020.06.26
Olive2020-1号  (0) 2020.04.16
さんかく窓の外側は夜 PROFILE  (0) 2020.03.05
official PHOTO GALLERY  (0) 2020.03.05